다 조져버리고싶다ㅠㅠ 처음 나올때부터 계속 쎄했음 잠식지 토벌도 막고 ㅜ
하 진짜 개패고싶어 미친것들 그래놓고 이사프를 그렇게 탄압해?ㅠㅠㅠㅠㅠㅠ
(이사프 죄없어보임,, 이거 편애아니고 뭔가 계속 사령들이 충성 다하는것도 그렇고 얘네 오히려 구해준거같음 ㅠㅠ 궁예지만..)
비체가 왕되고 하르엔이랑 이사프랑 연못보이는 집에서 걍 둘이 행복하게 살게 해주고싶어,,,,,,,,,
5권에서 개괴로웠는데 6권오니까 막상 끝난다 생각하니 또 슬푸다....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
레전드 또라이네ㅠ 근데 넘 재밌엌ㅋㅋㅋ ㅎㅐ흔도 진짜 재밌게 봤는데 그것보다 더 내취향이야!ㅋㅋㅋ
아무튼 6권은 더 재밌겠지 재밌게 보러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