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도훈 개잘생김;
2. 성민아 어떻게 된 일이냐..... 난 유원이를 믿었던만큼 너를 믿었는데 너 진짜 쓰레기였냐......... ( ꃼᯅꃼ ) 유원이한테 좋은 사람은 진짜 한명이라도 없는거야....?
회상 시점이 점점 현재랑 가까워지니까 구도훈이 보고들은 회사생활은 어땠는지 궁금하면서도 무섭다ㅠ
1. 구도훈 개잘생김;
2. 성민아 어떻게 된 일이냐..... 난 유원이를 믿었던만큼 너를 믿었는데 너 진짜 쓰레기였냐......... ( ꃼᯅꃼ ) 유원이한테 좋은 사람은 진짜 한명이라도 없는거야....?
회상 시점이 점점 현재랑 가까워지니까 구도훈이 보고들은 회사생활은 어땠는지 궁금하면서도 무섭다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