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기작 글 쓰면 보통 무플이라
댓글 하나라도 달리면 좋아서 헐레벌떡 달려가는데
ㅋㅋㅋㅋ.. 이런 거나 ? 이렇게만 띡 남겨놓고 가는 애들 종종 있었어
그래서 나도 그후로 별점 너무 작은(ㅠㅠ) 작품들은 바이럴 아니라고 강조 백번하고 글쓰거나 아예 글 안씀........
댓글 하나라도 달리면 좋아서 헐레벌떡 달려가는데
ㅋㅋㅋㅋ.. 이런 거나 ? 이렇게만 띡 남겨놓고 가는 애들 종종 있었어
그래서 나도 그후로 별점 너무 작은(ㅠㅠ) 작품들은 바이럴 아니라고 강조 백번하고 글쓰거나 아예 글 안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