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화에 봉구가 본 비디오에서 남자가 출산하는 듯한 장면이 나왔잖아 그거 성수인 걸까...?
성수가 오메가로 분류돼서 임출이 가능한...근데 이거 알오물 아니지않아???
아니근데 오늘 성수아들이 봉구와 성수가 접촉이 있었다는 걸 알아채면서 마리아의 향이 난다고 하는 거 보면 성수도 마리아처럼 불가능한 상황에도 불구하고 아이를 가지고 낳은...?그런 건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 의식의 흐름 미안해.. 마지막 컷 성수가 너무 안쓰러운데 좋아서자꾸웃음나서 미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