솥방에서 너네 며칠을 엄청 재밌게 달리길래
나도 따라서 사면
나 다 읽고 앓을 때쯤엔 너넨 이미 글 1도 안쓰고 딴 작품 달리고 있고ㅠㅜ.....
나도 너네 따라서 존잼으로 보고있는데(›´-`‹ ) 흉
솥방에서 너네 며칠을 엄청 재밌게 달리길래
나도 따라서 사면
나 다 읽고 앓을 때쯤엔 너넨 이미 글 1도 안쓰고 딴 작품 달리고 있고ㅠㅜ.....
나도 너네 따라서 존잼으로 보고있는데(›´-`‹ ) 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