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입고 글 보고 샀는데 살말 고민 괜히 했어
보자마자 넘 이쁘고 귀여워서 웃음이 절로 나옴ㅎㅎㅎㅎ
야광이라 더 이뻐ㅋㅋㅋ
어디 걸어두고 싶은데 걸 곳이 없네 어쩌지
신품법 쌍둥이도 사고 싶은데 이건 계속 품절이라 아쉬워
귀여운거 넘 죠아~~

보자마자 넘 이쁘고 귀여워서 웃음이 절로 나옴ㅎㅎㅎㅎ
야광이라 더 이뻐ㅋㅋㅋ
어디 걸어두고 싶은데 걸 곳이 없네 어쩌지
신품법 쌍둥이도 사고 싶은데 이건 계속 품절이라 아쉬워
귀여운거 넘 죠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