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의관) 4권까지 다봤는데 이거 너무 재밌다ㅠㅠㅠㅠ ㅅㅍ
무명의 더쿠
|
16:53 |
조회 수 67
맛도리일거 알고 묵혀두다 깐건데 내 예상보다 더 맛있어 😋
그리고 중간중간 작가님 다른 작품 설정 나오는게 웃김ㅋㅋㅋ 해흔밖에 안읽어봐서 해흔만 알아챘지만ㅠ
다 사둔건데 얼른 까서 봐야징...
아무튼 하르엔 약간(많이)돌아있는 다정공인거 맘에 들고 이사르 너무 ㄱㅇㅇ.. 그냥 깜고 안고다니는 깜고 그자체잖아ㅠㅠㅠㅠ
근데 이제 북쪽 잠식지만 깨면 되는데 왜 아직도 두권이나 남은지 모르겠지만(무서워요...)
얼른 마저 읽어야지 너무 재밌닼ㅋㅋㅋㅋ 더 재밌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