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이 부모님한테 버릇없이 굴었을때 하이고 이자슥 어카냐ㅜ했다가성빈이 개비새끼 장례식에서 막말하는거 보고 내가 다 비참해졌었는데ㅜ이장면보고 진짜 눈물났어ㅜㅜ주원이 부모님 너무 좋은분들이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