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은 존잼으로 봤는데 외전 1권이 노잼이라 2권 살말 고민이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리디 브랜드 할인전 다들 뭐삼? 자랑 좀 해주라
- 15:21
- 조회 11
- 잡담
-
- ㅇㅂㅇ 오늘 더운데 안더워 ㅋㅋㅋㅋ
- 15:20
- 조회 17
- 잡담
-
- 바둑이!!!!!!!!!!!!
- 15:20
- 조회 23
- 잡담
-
- 근데 역키잡은 수가 헉 얘가 언제 이렇게 (나이/키) 커졌지?가 정석? 같은 느낌 아닌가?
- 15:15
- 조회 64
- 잡담
-
- ㅇㅂㅇ 나 2018년에 가입하고 글 100페이지 정도 썼는데 ㅇㅂㅇ 글들은 싹 밀어버릴까봐
- 15:13
- 조회 71
- 잡담
-
- ㅇㅂㅇ 너무 일하기싫다 어떡하지.....
- 15:13
- 조회 14
- 잡담
-
- 릴레이 브랜드 할인 이거 언제까지해??ㅠㅠ
- 15:06
- 조회 65
- 잡담
-
- 식후경) 이거 기대하던 역키잡물이라 ㅋㅋㅋ
- 15:05
- 조회 116
- 잡담
-
- 초반에 수가 수염을 달고 나오는데 금방 깎습니다 수염수 아닙니다
- 15:05
- 조회 103
- 잡담
-
- 떡대키링공 좋아하는 덬들아
- 15:04
- 조회 51
- 잡담
-
- 말 나온김에 백야의꽃길 키차이(?)가 궁금해서 둘이 비슷하게 서있는 컷들을 가져와봄
- 15:03
- 조회 101
- 잡담
-
- 제일빡치는건 키작공달고 수보다 성장하는것이다,,,
- 15:03
- 조회 108
- 잡담
-
- 월드컵기념 세컨드하프 다시읽었는데 진짜 재밌다
- 15:01
- 조회 28
- 잡담
-
- 식후경 관심없었는데(?) 3화에서수염깎수 이거보고 궁금해짐
- 15:00
- 조회 58
- 잡담
-
- 식후경) 난 종우 말랑아기공이엇는데 문짝공이라길래 ㅈㄴ 어케되는거디 호달달 떨면서 즌2 깟는데
- 14:58
- 조회 112
- 잡담
-
- 식후경 시즌1 사놓고 아직 묵혀놨는데 시즌2에서 종우 문짝 돼서 더 군침 돌던데
- 14:57
- 조회 68
- 잡담
-
- 식후경) 종우 작은거 큰거 다 볼 수 있어서 개이득
- 14:57
- 조회 35
- 잡담
-
- 역군의간택 재밌다... 쌍방 짝사랑🥹
- 14:53
- 조회 37
- 잡담
-
- 싸우지말고 다들 식후경 꾸금 아닌걸 나와 함께 슬퍼해줘라
- 14:52
- 조회 104
- 잡담
-
- 식후경 역키잡이야?
- 14:51
- 조회 1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