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애완동물 처음 키우기도하고 고양이는 무서워했는데 진짜 너무 이쁘다ㅜㅜㅜㅜㅜ 내 가족같애 벌써ㅜㅜ
길바닥에 하루지나도 혼자 고개파묻고 쓰러져 있는거 구조해서 불쌍해서 키우기로 했오ㅠ
이제 눈병도 다 낫고 콧물도 안나구 담달에 접종 시작하면 된대!
이제 7주정도? 된 것 같다넹
너무 이뿌다
내가 집에서 일해서 하루종일 케어하고있어!
길바닥에 하루지나도 혼자 고개파묻고 쓰러져 있는거 구조해서 불쌍해서 키우기로 했오ㅠ
이제 눈병도 다 낫고 콧물도 안나구 담달에 접종 시작하면 된대!
이제 7주정도? 된 것 같다넹
너무 이뿌다
내가 집에서 일해서 하루종일 케어하고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