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인수가 맞을까 아님 미남수여야 할까?
친구들이랑 토론했었는데 미인공 외모면 당연 미인수 / 미인수 했을 때 떠올리는 외모보단 미남에 가까운 느낌아님? 미남수 / 잘생쁨 키워드 신설하라로 나뉘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의견도 궁금해졌어
미인수가 맞을까 아님 미남수여야 할까?
친구들이랑 토론했었는데 미인공 외모면 당연 미인수 / 미인수 했을 때 떠올리는 외모보단 미남에 가까운 느낌아님? 미남수 / 잘생쁨 키워드 신설하라로 나뉘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의견도 궁금해졌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