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바시스) 리에른이 뭐라고 말 할 때마다 카시안 웃어재끼는게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93
진짜 너무너무함ㅎㅎ
뭔지 알지? 카시안 저 미친광공(p)이 소리내서 웃을 일이 뭐 그리 많겠어 근데 리에른이 뭐라고 쫑알쫑알 하면 꼭 소리내서 고개 젖히고 웃었다 뭐 이런 서술 있으니까 진짜 기분 이상하다고
카시안 자기도 모르는 리에른 좋아하는 마음 내가 먼저 알아챈 것 같아서 괜히 마음 불편하고 ㅈㄴ 재밌고 흥미로움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