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 워낙 취향판이다보니 리뷰 많이 찾아보면서 느낌호만 언급해도되는데 찬양하다가 취좆 껴넣어지거나 불호로 시작했다가 갑자기 취좆되는 글 생각보다 많은 거 같아 ㅋㅋㅋㅋ 나도 표현 더 조심해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