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편은....................... 첫눈일 때 읽은 걸로 만족하며
다시 펴 볼 엄두도 안나더라
그냥 얘네 서로 사랑하고 나서부터만 보게 됨
외전에도 슬쩍 있는 피폐들은 슬쩍 모른척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네 사랑이지 사랑하지~ 하면서 ㅋㅋㅋㅋㅋ
본편은....................... 첫눈일 때 읽은 걸로 만족하며
다시 펴 볼 엄두도 안나더라
그냥 얘네 서로 사랑하고 나서부터만 보게 됨
외전에도 슬쩍 있는 피폐들은 슬쩍 모른척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얘네 사랑이지 사랑하지~ 하면서 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