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ㄱ장 하는거 몇번 보여주길래 아 이런거 챙기는 세계관(?)이구나 하고 넘겼는데 어느순간부턴 또 안나와서 신경쓰임ㅋㅋㅋㅋㅋㅋ그럴거면 굳이 그런걸 왜 보여주는거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 스트리머들 공수마추기 같은거 마니 하잖아 근데
- 22:47
- 조회 8
- 잡담
-
- 아 분위기로는 금흑이 취향인데 덩치는 흑금이 마싣네
- 22:46
- 조회 9
- 잡담
-
- 비상청춘기록부) 🚨 외전 시작 꾸금 시작 🚨
- 22:46
- 조회 13
- 잡담
-
- 망충공 너무 귀엽다
- 22:46
- 조회 17
- 잡담
-
- 잭스님 신작 흑금 주식 실패해도.. 금발온미남수는 온다고 믿고싶다
- 22:46
- 조회 23
- 잡담
-
- 나 진짜 똥촉이긴한듯 녹전 처음봤을때도 감자가 수인줄알았어
- 22:45
- 조회 23
- 잡담
-
- 남고소년 다음화 ㅃㄹ 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
- 22:43
- 조회 11
- 잡담
-
- 핫게에 네이버페이 간식이벤트 하려고 들어갔는데
- 22:43
- 조회 59
- 잡담
-
- 왁 나 순수랜티 포인트로 다모았어ㅠㅋㅋㅋ
- 22:42
- 조회 24
- 잡담
-
- 내 취향 서로 쌍방 찐사에 둘 다 직진인데
- 22:42
- 조회 24
- 잡담
-
- 할인 브랜드 이제 하나남앗나?
- 22:40
- 조회 22
- 잡담
-
- 월드컵 보다가 언더독 서사에 꽂혔는데 언더독 소설 어디 없을까
- 22:39
- 조회 13
- 잡담
-
- 잭스님 신작 이래놓고 리버시블이면 도파민쩔겟다ㅋ.ㅋㅋㅋㅋ
- 22:39
- 조회 94
- 잡담
-
- 이리너) 해오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22:39
- 조회 40
- 잡담
-
- 잭스님 신작 짤? 보자마자 아 당연히 흑금이지~ 하고 나갔다가 지금 또 보니까 금흑? 같기도?
- 22:39
- 조회 16
- 잡담
-
- 아 1권무 진짜 절묘하게 끊겨서 2권 결제햇는데
- 22:38
- 조회 42
- 잡담
-
- ㅇㅂㅇ 방에 러브버그 들어온거 같은데
- 22:36
- 조회 74
- 잡담
-
- 표현에 따라서 호, 불호, 취좆은 진짜 종이 한장 차이 같음
- 22:36
- 조회 55
- 잡담
-
- 근데 잭스님 신작 내가 미는쪽 아니여도 맛있을거라
- 22:35
- 조회 70
- 잡담
-
- ㅇㅂㅇ 릴스에 뜨는 ai소설 다 같은 내용인데
- 22:35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