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어제 시즌1 다보고 시즌2 첫화까지 봄 ㅠㅠㅠㅠㅠ
종우 너무 사랑스러워 ㅜㅜㅜㅜㅜ
붕방붕방거리는 백구같애( 근데 이제 뱀파이어인.. )
15금이라서 좀 아쉽(?)ㅋㅋㅋㅋ 지만
작화 미쳤고
아가공이 대형 베이컨남이 되서 넘 기대되요,,,
나 어제 시즌1 다보고 시즌2 첫화까지 봄 ㅠㅠㅠㅠㅠ
종우 너무 사랑스러워 ㅜㅜㅜㅜㅜ
붕방붕방거리는 백구같애( 근데 이제 뱀파이어인.. )
15금이라서 좀 아쉽(?)ㅋㅋㅋㅋ 지만
작화 미쳤고
아가공이 대형 베이컨남이 되서 넘 기대되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