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삐가 한컷 건너 있는 수준이고
움직이는거 ㄴㅁ 뚝딱거림... 걍 서있거나 걷는 것도 어색함
투시 안 맞는 컷도 있고,,,
엥간한건 걍 쓰루하고 보는디 이정도로 기본기 부족하게 느껴지는건 첨이애
한번 거슬리는거 인식되니까 계속 신경쓰이네 🥹 까비... 캐디는 ㅈㅉ 좋은데 🥹
움직이는거 ㄴㅁ 뚝딱거림... 걍 서있거나 걷는 것도 어색함
투시 안 맞는 컷도 있고,,,
엥간한건 걍 쓰루하고 보는디 이정도로 기본기 부족하게 느껴지는건 첨이애
한번 거슬리는거 인식되니까 계속 신경쓰이네 🥹 까비... 캐디는 ㅈㅉ 좋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