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의 균형을 위해 대응할 존재로 태어난게 카이언이라는 말ㅠㅠ 그게 세계의 균형이고 마수마물이 창궐해서 힘의 균형이 깨지니 카이언을 태어나게 한거라는거 슬펐음ㅠㅠ
여덟살때부터 괴물 소리 들어가면서 전장에서 싸우던 카이언이 갑자기 짠하더라 마물이 없는 세상이 오면 카이언의 존재도 필요없어진다는 얘기가 너무 슬픔ㅠㅠ
여덟살때부터 괴물 소리 들어가면서 전장에서 싸우던 카이언이 갑자기 짠하더라 마물이 없는 세상이 오면 카이언의 존재도 필요없어진다는 얘기가 너무 슬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