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연재 지각 휴재 잦은데 사담계에 게임하는거 자주 올리는거나 트위터는 열심히하는 웹작들
무명의 더쿠
|
19:38 |
조회 수 305
진짜 불성실하다고 느낌 트위터를 하는것 자체를 억압?하는게 아니라 본인 본업도 미루고 지각하고 휴재하고 그러면서 그러는게 좋게안보임...
진짜 불성실하다고 느낌 트위터를 하는것 자체를 억압?하는게 아니라 본인 본업도 미루고 지각하고 휴재하고 그러면서 그러는게 좋게안보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