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불성실하다고 느낌 트위터를 하는것 자체를 억압?하는게 아니라 본인 본업도 미루고 지각하고 휴재하고 그러면서 그러는게 좋게안보임...
잡담 웹툰 연재 지각 휴재 잦은데 사담계에 게임하는거 자주 올리는거나 트위터는 열심히하는 웹작들
25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진짜 불성실하다고 느낌 트위터를 하는것 자체를 억압?하는게 아니라 본인 본업도 미루고 지각하고 휴재하고 그러면서 그러는게 좋게안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