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사하고 한번 같이 밥먹은 후로 연락 안하고 걍 서로 인스타로 대충 생존신고만 하던 구직장동료인데
생일이길래 생각없이 축하한다 했다가 자기 곧 결혼한다고 청첩장 드릴까요 하는데
이거 뭐라 받아쳐야 내가 회피할 수 있을까
아 네 근데 저 주말에 일이 있으면 못갈수잇다(주말에도 자주 일함..) 고 하고 안가고 돈 안줘도 무방하겠지 ㅋㅋㅋㅋㅋㅋ??? ㅠ 안친한 사람한테 돈주기 싫은데...
생일이길래 생각없이 축하한다 했다가 자기 곧 결혼한다고 청첩장 드릴까요 하는데
이거 뭐라 받아쳐야 내가 회피할 수 있을까
아 네 근데 저 주말에 일이 있으면 못갈수잇다(주말에도 자주 일함..) 고 하고 안가고 돈 안줘도 무방하겠지 ㅋㅋㅋㅋㅋㅋ??? ㅠ 안친한 사람한테 돈주기 싫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