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들이 악명에 비해 일을 참 열심히 잘 하네 ㅋㅋㅋㅋㅋ 오늘 부시통 외전 보고 다시 느낌 패션도 그렇고 블유블미도 그렇고 알루나도 그렇고 ㅋㅋㅋ 저정도 재력에 그 정도 인성이면 놀 것도 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