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 생일 할로윈데이라며3권에서 생파할때는 이미 시즌중이었는데외전에서 생파할때는 왜 비시즌에 시상식날이랑 겹쳐? 시상식 같은건 보통 매년 날짜 비슷하지 않아?스포츠도 보통 매년 비슷한 시기에 시즌오픈하지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