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축알못 세컨드하프 다 보고 궁금한거있는데 축잘알잇어?
무명의 더쿠
|
17:11 |
조회 수 58
아론 생일 할로윈데이라며
3권에서 생파할때는 이미 시즌중이었는데
외전에서 생파할때는 왜 비시즌에 시상식날이랑 겹쳐?
시상식 같은건 보통 매년 날짜 비슷하지 않아?
스포츠도 보통 매년 비슷한 시기에 시즌오픈하지않아?
3권에서 생파할때는 이미 시즌중이었는데
외전에서 생파할때는 왜 비시즌에 시상식날이랑 겹쳐?
시상식 같은건 보통 매년 날짜 비슷하지 않아?
스포츠도 보통 매년 비슷한 시기에 시즌오픈하지않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