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공수 설정이랑 성격은 맘에드는데 오메가버스물로도 재밌는 요소가 있으까? 알파알파는 본적 없어서 귱금ㅋㅋㅋ
잡담 밑에 서브미션 글보고 흥미싹돋는데 이거 알파알파네 ㅋㅋㅋ
15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거 공수 설정이랑 성격은 맘에드는데 오메가버스물로도 재밌는 요소가 있으까? 알파알파는 본적 없어서 귱금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