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는 내내 아이삭 옆에 두고 중간중간 둘이 산책할때 아이삭 보면서 행복해하는거 너무 낯설어서 웃긴다ㅋㅋ 일하다가도 닭장에 있는 아이삭 보려고 꼭 오는것도 낯선데 행복해보여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산토디오로사 울보공이야?
- 16:46
- 조회 8
- 잡담
-
- ㅇㅂㅇ 음료를 빨대로 먹으면 흡입할 때 공기가 들어가서 장에 가스가 찬대,, ᔪ(°ᐤ°)ᔭ
- 16:41
- 조회 76
- 잡담
-
- ㅇㅂㅇ 핫게 고양이
- 16:41
- 조회 35
- 잡담
-
- 멜초) 근데 희수 너무 예쁘다
- 16:36
- 조회 87
- 잡담
-
- 너무 재밌어서 호로록 읽고 다 읽고나니
- 16:30
- 조회 43
- 잡담
-
- 쿨키즈) 수가 첫씬에서 못 느끼고 아파하는거 너무 좋다...
- 16:26
- 조회 63
- 잡담
-
- 이름값) 다행히 어릴적부터 자주 망해 봤기 때문에 서무영의 임기응변 능력은 썩 나쁘지 않았다.
- 16:26
- 조회 45
- 잡담
-
- 치트러브) 씬이 많진 않거든? 근데 할 때마다 아주 난리가 나서 왐마야...하게 됨
- 16:24
- 조회 42
- 잡담
-
- 일벨) 이분 진짜 청춘물 장인
- 16:24
- 조회 74
- 잡담
-
- 이름값) 다읽었어!!!!!!!!!!!!!!!!!!!!!!
- 16:22
- 조회 59
- 잡담
-
- 브랜드전 나락의경계랑 같작님 청명한 덫 봤는데 후없선이었어
- 16:19
- 조회 39
- 잡담
-
- 진짜 캐릭터 매력적인 다공일수 이공일수있어?
- 16:17
- 조회 47
- 잡담
-
- 수어사이드 어택 외전 업서?ㅠㅠㅠ
- 16:08
- 조회 54
- 잡담
-
- 갑자기 커뮤반응 많은거 보고싶은데 게임같은거 스트리머 나오는거 뭐 있을까?
- 15:59
- 조회 63
- 잡담
-
- 금빛길 신작 소취 49일차 (っ'-')╮ =͟͟͞♡
- 15:54
- 조회 9
- 잡담
-
- 너무 가까운 이웃 유도복이지??
- 15:53
- 조회 52
- 잡담
-
- 부시통) 외전 다 읽었다 ㅅㅍ
- 15:52
- 조회 119
- 잡담
-
- 되게 오랜만에 서브있는 작품 봤더니 힘들었어
- 15:44
- 조회 80
- 잡담
-
- 치트러브) 틈틈이 월루하면서 완독했다
- 15:44
- 조회 47
- 잡담
-
- 1차비엘 보기전에 걍 2차만 봤는데 개아가공 뭔지 한참뒤에 알았어
- 15:31
- 조회 10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