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수) >> 알파(공) >> 오메가
오메가 짝사랑하는 알파를 짝사랑하는 알파ㅋㅋㅋ
수: 나 싫다면서 왜 잘해주고 지랄 포기안한다
공: 이게 잘해주는거냐?? 포기하라고; ㅈㄴ 애먹이네
이런느낌?ㅋㅋㅋ수가 불도저짝사랑수인거 귀엽고 응원하고 싶고 공이 어떻게 마음 바뀌고 태도 변해갈지 궁금하다
1권 마지막에 딱 궁금한 부분에서 끝났어ㅋㅋ아 도파민돌아
알파(수) >> 알파(공) >> 오메가
오메가 짝사랑하는 알파를 짝사랑하는 알파ㅋㅋㅋ
수: 나 싫다면서 왜 잘해주고 지랄 포기안한다
공: 이게 잘해주는거냐?? 포기하라고; ㅈㄴ 애먹이네
이런느낌?ㅋㅋㅋ수가 불도저짝사랑수인거 귀엽고 응원하고 싶고 공이 어떻게 마음 바뀌고 태도 변해갈지 궁금하다
1권 마지막에 딱 궁금한 부분에서 끝났어ㅋㅋ아 도파민돌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