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툰 진짜 엄청 나오긴하는데 별로 기대는 안되는듯 https://theqoo.net/blnovelwebtoon/4252975995 무명의 더쿠 | 13:06 | 조회 수 120 요즘 노블툰 엄청 나와서 재밌게 본 소설들도 많이 나오던데 대부분이 별로라서.. 그냥 없는 취급하게 되네ㅠㅠ 내 기준 괜찮게 나온 노블툰은 진짜 손에 꼽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