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상 남길라구
1.부당한 일을 당했나요
초반엔 공수 둘다 캐릭터가 쎄서
좀 받아들이기 힘들었는데<
보다보니까 로코재질 잘느껴지고
둘이 감정적으로 얽히는 게 잘 풀려서 좋았음!
2.개버릇 남 못준다
이건 무슨 또라이들이냐.. 하면서 봄
또라이를 받아들이면 술술 읽히는 듯
얘넨 계속 삽질을 끝도 없이 하는데
끝도 없이 사랑하고 염천떠는게 어이가 없음
벨테기 와서 한동안 1권은 커녕
1편분량도 못넘긴 글이 수두룩했는데
둘 다 외전까지 깔끔하게 완독해서 기분이 좋음!
추천해준 소떡이들 고마어
재밌게 잘 읽었고 다음 묵은지도 추천받으러 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