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포물선그리기
2 플립플랩
3 더비데이
4 러비데이
저는 축알못입니다
오프사이드가 뭔지도 모르고 축구를 봐도 잘 모릅니다
축구벨 중에 젤 재밌고 인생작인건 세컨드하프
이건 심심하면 재탕함 너무 많이 재탕함 다 외울정도
키더그는 다 재밌는데 스토커 부분 넘 노잼이고 지루했어서 외전이 오히려 더 재밌었음
하프라인 너무 씬이 많고 공 지랄? 써가지? 입덕부정? 이 나한테 힘들었음 오래전에 출간하자마자 봤는데 읽을 당시엔 진짜 재밌게 읽었는데 재탕은 못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