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흐르듯 자연스러운 스토리도 좋고,
그림체도 선이 간결하면서 표정 너무 잘그림!!
그리고 개그는 재능의 영역 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든 개그컷이 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차주환 울때마다 넘 웃기고 연수 너무 귀여워~!!
그림체도 선이 간결하면서 표정 너무 잘그림!!
그리고 개그는 재능의 영역 이라고 생각하는데
모든 개그컷이 다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차주환 울때마다 넘 웃기고 연수 너무 귀여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