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본 작들은 다들 대사 가사 편지 이런거 다 잘씀ㅋㅋㅋ
무명의 더쿠
|
05-06 |
조회 수 104
내가 크게 기준이 없는 것도 있으려나 싶지만ㅋㅋㅋ
시상식 수상소감이나 유언장 이런것도 다 잘쓰시더라
볼때마다 역시 작가란.. 하면서 봄ㅋㅋㅋ
근데 작품제목 물어보면 기억나는건 없어ㅋㅋㅋㅋㅋㅋㅋ 돌아서면 잊어...
시상식 수상소감이나 유언장 이런것도 다 잘쓰시더라
볼때마다 역시 작가란.. 하면서 봄ㅋㅋㅋ
근데 작품제목 물어보면 기억나는건 없어ㅋㅋㅋㅋㅋㅋㅋ 돌아서면 잊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