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유원불변 구도훈 볼수록 웃기네 곰인척하는 불여우가 따로없음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1256
구도훈 말빨이랑 성질머리상 맘에 안들면 욕박으면서ㅈㄴ무섭게 말해가지고 상대방 등꼴 서늘하게 만들기 탑티어인데


유원이가 이닦아줄때 일부러 ㄲㄹ라고 고개 기울여서 혀로 볼 안쪽 꾹 찌르면서 여기 찌르면 간지럽다고 유혹스킬 치더니 

그걸로 순진한 유원이 당황해서 칫솔질 잘못 하니까 콜록대더니 아방한척 울먹이면서 거짓말해떠ㅠ 이럼서 애교부림 ㅋㅋㅋㅋ

구도훈 성질머리였으면 야 xxx야 똑바로 못해? 하고 욕박으면서 발로 걷어차고 개면박 줬을 것 .. 진심


그리고 진짜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부러 집안일 못하는 척 일상 생활 못하는 척 해서 정유원한테 자기(구도훈)는 너(정유원) 없이는 못사는 존재라는걸 인식시켜주려했던거 같음

그래서 정유원이 계속 자기 보살피고 자기만 바라보게 하려고한 느낌이 듦 

진짜 곰인척하는 불여우. 계략공중에 음흉계략정병공 탑티어임



성인돼서는 유원이 자기집에 데려와서 샤워할 때 아방모드로 같이 씻으려고 알몸으로 입장 했는데 유원이가 질색팔색하면서 다른 방 욕실에서 씻으라고 하니까 급 호러모드로 욕실 더 있는건 어떻게 알았지? 이러고 


첫회식때 유원이 개꽐라돼서 성민이가 데려간다니까 호러모드로 쳐다보더니 냅다 지 여친(유원) 낚아채서 집에 데려왔는데

유원이가 취해가지고 외간남자(성민) 찾으면서 물달라니까 야무지게 물 가져와서 얼굴에 물뿌려버리는 곰인척 하는 불여우.

유원이가 뭐냐고 하니까 대답은 또 아방하게 물달라며 하는게 진짜 개그


이건 내 생각인데 꽐라된 유원이 차 태워 갈 때 냅다 거기에 손을 훅 집어넣었을 때 반응 1도 없으니까 개빡친 상태였던거 같은데

그동안 지 없는 회식에서 꽐라된 유원이가 성민이한테 이런저런일 당했을지도 모른단 생각에 반응 없던 유원이 보고 좀 빡친 상태였던거 같음


근데 집오자마자 외간남자 이름 부르는 여친(유원)이 너무 야속해서 워터밤 개장한 구도훈...


이건 다른 얘기지만 

처음 둘이 맘 통해서 긴 사랑 나누다가 유원이 거의 기절했는데 구도훈이 냅다 손으로 눈 뒤집어 까서 오늘은 기절 안한다며? 나 못갔어 라고 기절한애 눈 까서 깨우는거 보고 진심 아방한척하는 호러공이 따로없었음




진짜 이거 말고도 구도훈이 상여우마냥 정유원 구워삶는거 진짜 많은데 볼 때마다 그냥 웃기고 이걸 또 넘어가는 유원이도 웃김

둘이 진심 천생연분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목록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1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얘들아 내가 너네를 위해 사이트를 만들어와써 102
  • [BL소설/웹툰]에서 진행한 이벤트 한눈에 보기(2024. 6. 18. 업데이트)♥ 25
  • BL소설/웹툰방 이용 공지 26
  • BL소설/웹툰방 ⭐️ 인구 조사 하는 글 ٩(๑❛ᴗ❛๑)۶⭐️ 147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평일에는 봄툰 꼬박꼬박 출석하는데 주말은 안돼
    • 13:15
    • 조회 5
    • 잡담
    • ㅇㅂㅇ 괴담출근 보는 덬 있어? 이자헌
    • 13:09
    • 조회 36
    • 잡담
    1
    • 혼불) 총총 있잖아
    • 13:08
    • 조회 28
    • 잡담
    • 나소떡이 개씨게 치인 분들 보고 추천해조
    • 13:08
    • 조회 38
    • 잡담
    5
    • 쓰기 애매해서 미뤄두고 있었더니 소멸포 날렸다
    • 13:00
    • 조회 20
    • 잡담
    • 뉴큐법 읽는데 개룻겨
    • 12:48
    • 조회 52
    • 잡담
    2
    • 2017년에 나온 벨 웹툰 봤는데
    • 12:48
    • 조회 65
    • 잡담
    • 아무래도 처음 본 게 임팩트가 있긴한가봐
    • 12:33
    • 조회 237
    • 잡담
    7
    • ZIG님소설 키큰 수들 너무좋아
    • 12:30
    • 조회 125
    • 잡담
    • 뻔세계 7권 초반인데 내힘들다 ㅅㅍ
    • 12:29
    • 조회 95
    • 잡담
    3
    • ㅇㅂㅇ 아니 다이소 다음달 신상들 개잘뽑았다ㅋㅋㅋㅋㅋㅋㅋ
    • 12:26
    • 조회 255
    • 잡담
    1
    • 디스럽) 굿즈너무이뻐
    • 12:24
    • 조회 52
    • 잡담
    1
    • 레진에 죽이는 관계 1코인
    • 12:23
    • 조회 63
    • 잡담
    1
    • 아니 이거 상황 상상하니까 ㅈㄴ웃겨ㅋㅋㅋㅋㅋㅋㅋ
    • 12:17
    • 조회 153
    • 잡담
    • 꼭 12시 지나고 나면 랜티 생각나더라
    • 12:17
    • 조회 27
    • 잡담
    1
    • 인 마이 클로젯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당
    • 12:16
    • 조회 18
    • 잡담
    • 녹색전상 봄툰에서 2코인으로 할인하네
    • 12:13
    • 조회 97
    • 잡담
    2
    • 녹색전상이랑 녹색전상 몽리랑 다른거야?
    • 12:13
    • 조회 185
    • 잡담
    4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