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뭐라 하는데 한국말이 어눌해서 없다는 얘기만 알아들었거든그래서 취소해달라고 하니까 울려고 그래ㅠㅠ 그래서 처음부터 다시 얘기해달라니까 썀.쵀.쇼만 없대 그래서 묭이나뮬 준대서 오케이함ㅋㅋㅋㅋㅋㅋ 사장님 힘내세요 많이 파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