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햄버거 포장해오면 데워먹어? https://theqoo.net/bl/4261045495 무명의 더쿠 | 00:12 | 조회 수 95 점심때 햄버거 사온거 점심도 안먹고 저녁도 안먹고 그냥 계속 자버려서 이제 일어남ㅠㅠ 차갑게 그냥 먹을까 아님 전자렌지 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