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ㅂㅇ 토스 닭갈비 주문했는데 야채 뭐뭐 살까 https://theqoo.net/bl/4260968731 무명의 더쿠 | 06-28 | 조회 수 41 나완전 야채러버라 많이 넣고싶어!집에 느타리랑 팽이버섯 파 계란 밖에 업쏘 흑흑 오늘 주문해놓고 자려고 ....라면사리도 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