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불 오랜만에 1부부터 듣는데 ᖰ( ꈍ◡ꈍ )ᖳ 넘좋다 https://theqoo.net/bl/4260704486 무명의 더쿠 | 20:15 | 조회 수 34 오밤을 기다리며 1부부터 다시 듣는데 넘 좋다윤태희 방상시 부분에서 또 ദ്ദി(⸝⸝ʚ̴̶̷ ᴗ ʚ̴̶̷⸝⸝) 이러고석부장님 나오셔서 ദ്ദി(> <ദ്ദി) 이러고 듣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