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작한테 시비거는 할아버지 부하놈ㅋㅋㅋㅋㅋㅋㅋㅋ둘이 맨손격투 잡힘ㅋㅋㅋㅋㅋㅋㅋ

아이작 잘아는 사람들은 당연히 아이작이 이길거라고 생갇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아이작 실체 모르는 저쪽사람들 개놀라 자빠질거 생각하면 너무 설레고...나이런거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

아이작 잘아는 사람들은 당연히 아이작이 이길거라고 생갇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아 아이작 실체 모르는 저쪽사람들 개놀라 자빠질거 생각하면 너무 설레고...나이런거 너무좋아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