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현물 배송메세지 항상 공란인데 🙄 https://theqoo.net/bl/4260615140 무명의 더쿠 | 19:21 | 조회 수 109 나에게 운송장이란택배 받자마자 택배 박스에서 분리해서 바로 쓰레기통에 버리는 것이라.. 배송메세지 뭐 쓰지 고민해본적이 없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