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코 인앱구매는 장마할인 이런거 적용 안되지?... https://theqoo.net/bl/4260594921 무명의 더쿠 | 19:10 | 조회 수 82 너무 비싸지만 이번달 돈없어서폰결제 한번 해야할것같음ㅜㅜskt는 웹 소액결제는 불가하고 인앱결제는 되더라고..작은거 한번 사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