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나눔덬 생일 기념으로 받은 딥 피벗 1권 ㅂㅊ 후기

무명의 더쿠 | 12:58 | 조회 수 33



https://theqoo.net/bl/4252368391

생일나눔덬의 인생작들 작품소개 다 읽어보고

가장 끌렸던 <딥 피벗> 에 손들고 나눔받아서 읽어보았어

형광펜 부분 뽑아서 쓰는 간단한 후기라

쓰다보니 어쩔 수 없이 ㅂㅊ, ㅅㅍ가 있음 주의!! 🔻



이제 막 삐약삐약 가이드가 된 무려 코드네임이 '애기'인

착하고 성실한 스무살 '연우'라는 공이 나와ㅎㅎ


학생이라 동선도 뻔하고 취미도 미튜브로 동물 영상보기라는

공의 성격 자체도 그렇지만, 애기라이팅이 자연스러운 환경(? 이라

귀여운 연하공 좋아해서 함박웃음 지으면서 읽었어ㅋㅋㅋㅋㅋ

코드네임이 애기라서 수치스러워도 본인을 애기라고 말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yqZTx


공과 수(에스퍼)의 첫 만남인데 1권에서 이부분을 가장 좋아해.

어쩌면 애기가 운명이었던 공....ㅠㅠ


당시 공도 겨우 열세살이었는데

게이트로 인해 처참하고 무서운 상황속에서 다행히 구조가 돼.

덜덜 떨면서도 지켜주겠다고 내내 품에 안고있던 갓난쟁이 동생도 함께

똘똘하게 신고하는 모습이 넘 기특하고 안아주고 싶었어🫂

누가 누굴지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눙물



첫 만남으로부터 세월이 흘러 공이 수의 가이딩을 하는데

겨우 키스 단계에서도 눈도 꼭 감고 나중엔 코피도 흘릴 정도로

긴장설렘백배 상태로 수의 리드에 따라가느라

수가 어떤 표정이었는지 기억 안난다고ㅜㅜㅠㅠㅠㅋㅋㅋㅋㅋ

힝구 표정 예뻤을텐데ㅠㅠㅠㅠㅠ

다음 가이딩땐 제대로 보고 까먹지 말아야지!

다짐할때도 넘 귀여웠음ㅠㅠㅠㅠㅠㅠㅠㅠ 애기




UQEOET

수는 에스퍼로 살아오면서 여러모로 식사를 잘 못하는 상태지만,

공의 애교스런 한 입을 거절하지 못하고 받아주는 것도 좋았어ㅠㅠ

수에게도 공처럼 투명하고 순진한 가이드는 처음이라

초반부터 공을 귀여워 해. 둘이 9살 차이기도 하고ㅋㅋㅋㅋㅋ

나중에 팔불출까진 아니어도

연인이 돼서 알콩달콩한 모습 기대해봄🥰



읽다가 후기 써야지하고 달려온거라 이만 마저 읽으러 갈게!

수랑 공 영화보러 왔는데 뭔일 터질듯...

나눔덬아 연하공 망태기 추가해줘서 고마워ㅋㅋㅋㅋㅋㅋ😊

주말 잘 보내길!!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01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 BL방 공지 *.:。✿*゚¨゚✎・✿.。.:* 34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도둑들 주한궁만 최첨단 과학기술 미래하우스
    • 14:38
    • 조회 16
    • 잡담
    1
    • 난 어른스럽게 굴려고 노력할 생각도 없어! 언제는 귀여워서 좋다며. 어디 하나 빠질 것 없는 내가 어른스럽기까지 해야 돼?
    • 14:33
    • 조회 15
    • 잡담
    4
    • 도둑들 주한이집 가보고십다,,
    • 14:32
    • 조회 26
    • 잡담
    7
    • 도둑들 주하니네 유리온실궁전 방역시스템에대해 궁금한 오후,,,
    • 14:26
    • 조회 33
    • 잡담
    3
    • 공수 서로 친구인데 수가 더 신분이 높은것도 있어?
    • 14:19
    • 조회 33
    • 잡담
    2
    • 아코 신작 내일이겠다
    • 14:14
    • 조회 61
    • 잡담
    2
    • ㅇㅂㅇ 덬들은 직업 어떻게 선택했어?
    • 14:09
    • 조회 73
    • 잡담
    7
    • ㅇㅂㅇ 쟁어놓고먹는 음료 있는 덬 있어?
    • 14:07
    • 조회 49
    • 잡담
    10
    • 물밤 애니 대본집 보고 있는데
    • 14:06
    • 조회 73
    • 잡담
    4
    • 어제 리디 충전하려고 체카 찾는데 분명 카드지갑에 없었거든? 그래서 책상 방 다 뒤졌는데도 안 나오는거야
    • 14:06
    • 조회 38
    • 잡담
    2
  • 3
    • 도둑들 대낮부터
    • 13:57
    • 조회 48
    • 잡담
    4
    • 해흔 나건우 헌터 뭔가 안정형 느낌 ㅅㅍ
    • 13:51
    • 조회 48
    • 잡담
    2
    • 혼불 8권 다 읽었어... (›´▿`‹ )
    • 13:47
    • 조회 36
    • 잡담
    4
    • 미필고 미필고세계관에서는 배우 이우연 시즌그린팅 나오겠지...
    • 13:45
    • 조회 25
    • 잡담
    2
    • 나 몇년전까지는 리뷰글 5줄 쓰고 그랬네
    • 13:43
    • 조회 39
    • 잡담
    1
    • 렌시티 외전3는 안나오남
    • 13:42
    • 조회 33
    • 잡담
    4
    • 같은 드라마 찍는 수한테 익명으로 서포트 넣고 메일로 감사인사 받는 공
    • 13:42
    • 조회 43
    • 잡담
    3
    • 디어벤자민 그렇게 뜸들이면서 말하지 말라고 너만 몰랐다고
    • 13:40
    • 조회 36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