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중간에 강론 시간에 갑자기 극대노하심 ㅋㅋㅋㅋㅋㅋㅋㅋ
경건하게 씻고 커피 내려서 앉아서 봤다가 어리둥절 했다....로 시작하시더니
조선시대 무시무시한 왕이었으면 벌써
ㅎㅁㅂ 전 재산을 압수하고 그간 나라에서 지원한 금액의 10배를 환수하며
죄인을 귀양보낸다 하고 먼 섬에 가둬놓을 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지간해서 강론 때 극대노 안하시는데 오늘은 진짜 극대노로 시작하셔서
휴우.. 그래도 미운 사람 용서하며 삽시다 로 끝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