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조모상 당했는데 내가 너무 깊게 생각하나

무명의 더쿠 | 06:41 | 조회 수 610
원래 조부모는 잘 안챙기잖아 

회사에서도 그렇긴한데 내가 회사를 엄청 오래다녔단 말이야

아예 안온건 아닌데 나는 되게 친하다고 생각했던 분들이 안왔어

내가 그 분들 상 당했을때 멀리까지 갔다오기도 했고 물론 부모상이긴했는데 나랑 나이차이 많이나서 난 부모님 언제 돌아가실지도 모르고 할머니랑 같이 살아서 할머니 얘기도 내가 자주 했고 이번에 장례식장이 멀지도 않았어서 서운함이 가시질 않네ㅋ 

다들 부조는 많이씩 했는데 조문 안오는게 더 서운한거였어

친구들도 잘 안하니까 거의 알리지도 않았어서 조부모는 원래 그렇지라고 생각할려고 해도 서운한건 어쩔 수가 없네 회사 그만두고 싶어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4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38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소설/웹툰/드씨/벨드/벨게임 등 모든 1차 BL 언급 가능❤️ 65
  • 비엘 장르가 궁금하거나 막 입덕한 뉴비들을 위한 정리글 37
  • *.:。✿*゚¨゚✎・✿.。.:* BL방 공지 *.:。✿*゚¨゚✎・✿.。.:* 34
  • 1차상업BL카테 안물안궁 리스트 (feat. tmi) 25
  • 1차상업BL 카테에서 이야기할 수 있는 작품의 기준 (상업비엘이란?) 22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조모상 당했는데 내가 너무 깊게 생각하나
    • 06:41
    • 조회 610
    • 잡담
    34
    • 그냥 넘어갈랬는데 해야겠다
    • 06-14
    • 조회 778
    • 나눔
    123
    • 삼밤 진짜 미안한데 깨어있는 밤송이 있냐 시발 욕해서 미안한데 나 찾은거 같아 그 오슷을
    • 05-10
    • 조회 1157
    • 잡담
    42
    • 비비엔들아 진지하게
    • 05-06
    • 조회 1686
    • 잡담
    41
    • ㅇㅂㅇ 요리한거 인스스로 올렸는데 친구 반응 너무 웃겨
    • 04-05
    • 조회 2331
    • 잡담
    36
    • ㅇㅂㅇ 아 ㅅㅂ 잠시만
    • 04-02
    • 조회 1655
    • 잡담
    39
    • ㅇㅂㅇ ㅁㅊ 내 배우 탈세 아닌 기념 기쁨의 나눔
    • 03-31
    • 조회 1748
    • 나눔
    235
    • 얘덜아 나 궁금한게 있는데 얘 누구야??
    • 03-17
    • 조회 2205
    • 잡담
    34
    • ㅂㅎ주의 발음 디렉팅은 확실히 피디 차이 나더라
    • 03-06
    • 조회 1904
    • 잡담
    44
    • 대본집 왔다고한다, 그냥 자랑겸? 나눔 해본다
    • 02-26
    • 조회 989
    • 나눔
    101
    • 물밤 가격 하나 떴는데
    • 01-30
    • 조회 2278
    • 잡담
    33
    • ㅇㅂㅇ ㅅㅂ 나 후회공ㅇㅣ되...울빌 오드 백업해놓은 벨방 영애여...저에게 자비를ㅜㅜㅜㅜㅜ
    • 01-28
    • 조회 1259
    • 잡담
    92
    • ㅇㅋ 달력 받아갈 사람(완료)
    • 01-22
    • 조회 608
    • 나눔
    96
    • ㅇㅂㅇ 원덬이 낼 항암치료 시작해🥹
    • 01-15
    • 조회 1246
    • 잡담
    44
    • 스벅깊티가 안팔려서😭 하는 나눔
    • 01-04
    • 조회 816
    • 나눔
    268
    • 손수호 성우님하고 상대 성우가 케미 잘 맞는 작품 추천해주라
    • 12-24
    • 조회 1816
    • 잡담
    52
    • 서사중심 비엘 소설 안 먹히지?
    • 12-22
    • 조회 2591
    • 잡담
    59
    • 일본 야망가? 파는 사이트 발견햇는데 중독성 쩔어..
    • 12-12
    • 조회 3018
    • 잡담
    47
    • 뚠끼 메시지 뭐냐
    • 12-11
    • 조회 2628
    • 잡담
    53
    • ㅇㅋ 생파 반드 중복 엽서 나눔(발송완료)
    • 12-09
    • 조회 589
    • 나눔
    59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