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새드 너무 약하고 뭐 조금 심금 울리는 영상만 봐도 여운 개오래가서 기본 일주일씩을 앓는단말야..그렇지만 펄이 너무 귱금해 걍 웾툰으로 볼까.? 하아 궁금해 어카지 어카지 웹툰으로 보는게 좀 덜 슬플까? 그래도 소설 읽는게 좋을까?
잡담 펄 읽고 싶은데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진짜 새드 너무 약하고 뭐 조금 심금 울리는 영상만 봐도 여운 개오래가서 기본 일주일씩을 앓는단말야..그렇지만 펄이 너무 귱금해 걍 웾툰으로 볼까.? 하아 궁금해 어카지 어카지 웹툰으로 보는게 좀 덜 슬플까? 그래도 소설 읽는게 좋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