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때 재밌게 읽었는데 어쩌다 연재 놓쳐가지고 완결나고 하안참 지나서 내용도 기억 잘 안나서 지금 첨부터 읽고있는데 왤케.......흥미가 안가지?엄청 꾸역꾸역 읽고있다... 이상하다 두번읽는다고 막 재밌던게 노잼되고 그랬던적이없어서 당황하며 읽는중..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