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봄빙단들 강오쨩이라곤 안하면서 우쨩 우효쨩 이러는거 왜케 웃기짘ㅋㅋㅋㅋ https://theqoo.net/bl/4259815797 무명의 더쿠 | 00:43 | 조회 수 18 아무래도 우쨩은 우쨩이고 우효쨩은 우효쨩이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