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엔들이 말했던 놋쇠병정이 이거였구나 ㅁㅊ
ㅅㅂ 놋쇠병정이 아니라 놋쇠정병 아니냐 듣는 내가 정병 올거같으니까 이름 바꿔라 (안됨) 아니 저한테 왜 이런 슬픔을 주시는건데요
아 좃나 듣다가 저항없이 눈물 흘림 ༼;´༎ຶ ༎ຶ`༽
ㅅㅂ 놋쇠병정이 아니라 놋쇠정병 아니냐 듣는 내가 정병 올거같으니까 이름 바꿔라 (안됨) 아니 저한테 왜 이런 슬픔을 주시는건데요
아 좃나 듣다가 저항없이 눈물 흘림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