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밤 67트랙 팬아트.. ... 와... ㅇㅎㅂ https://theqoo.net/bl/4259374486 무명의 더쿠 | 18:11 | 조회 수 155 나 이 분 팬아트 너무 좋다... 진짜 찰떡이야 ㅠ 에런 너무 홀리해 ㅠ https://x.com/TTN_3000/status/20707295055269808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