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라인 오슷 김무겸 테마 좋은데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bl/4259129767 무명의 더쿠 | 13:49 | 조회 수 33 음악 자체는 세련미와 그루브가 느껴져서 좋은데자꾸 혼자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N무겸 떠올라서 웃음 나와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