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럽 컬포 예판사면 9월에오는건가? 일반이랑 똑같은건데 그냥 늦게오는것뿐이지? https://theqoo.net/bl/4258821067 무명의 더쿠 | 01:22 | 조회 수 8 그냥사면되지? 그리고 컬포말고 다른건 7월에사도되지??